[보도자료]정션메드-마이허브앤헬스케어, ‘맞춤형 건강관리 통한 복약관리 서비스’ MOU 체결

2022-06-01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정션메드(박지민 대표)는 3일 서울대학교 캠퍼스 타운에서 주식회사 마이허브앤헬스케어(이지원 대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는 양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및 영양제 데이터를 통한 복약관리 서비스를 개발하여 케어,봄 유저가 고도화된 복약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고, 개인 맞춤형 영양제 추천을 통한 건강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체결됐다.


양사는 △국민의 건강 및 삶의 질 향상 △건강기능식품 추천 연계를 통한 신속, 정확한 시니어 서비스 구축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개발, 서비스 영업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프로젝트에 필요한 로드맵 및 비즈니스 전략의 공유 △자체 보유한 사업모델 및 고객군을 활용하여 “마이허브”과 공동으로 사업모델 기획 및 개발 △“마이허브”에게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기술지원, 전문인력 등의 협력 △ 세일즈, 유통채널, 마케팅 분야 협력을 약정했다.


마이허브앤헬스케어 이지원 대표는 “정션메드와 MOU를 통해 이용자에게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관점을 제공하여 개인 건강 관리 질이 상승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정션메드 박지민 대표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및 복약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봄의 고도화에 마이허브앤헬스케어와의 업무 협약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션메드는 시니어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케어,봄’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분석으로 정확하고 상세한 헬스케어 서비스 및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시니어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케어, 봄'을 베타 출시 한 바 있다.



관련기사


기사원문 1 :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93910